목차
말레이시아로 힐링 여행을 추천 합니다.
말레이시아는 풍부한 자연 경관과 이슬람과 불교 문화를 자랑하는 동남아시아의 인기 여행지 입니다. 이곳에서 애메랄드빛 해변, 웅장한 산, 정글 속의 모스크와 유구한 불교 문화유산을 만나보세요. 말레이시아의 다채로운 문화는 말레이인, 중국인, 인도인을 비롯한 다양한 소수 민족이 한데 어우러져 살아가는 모습에서 더욱 빛을 발합니다. 이들의 문화는 건축, 종교, 축제, 그리고 요리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쿠알라룸푸르
쿠알라룸푸르에서 말레이시아의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이곳은 말레이시아의 수도로서, 현대적 스카이라인과 전통 문화가 함께 어우러진 도시입니다.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의 스카이브리지를 건너며 도시 전경을 감상하고, 420m 상공의 쿠알라룸푸르 타워에서 회전식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립 모스크와 브릭필드의 리틀 인디아, 차이나타운의 야시장 등 다양한 문화 명소를 둘러보며 말레이시아의 다채로움을 경험해 보세요.
쿠알라룸푸르 북쪽으로 13km 떨어진 바투 동굴로 향하면, 말레이시아 힌두교도들이 성지로 여기는 이곳에서 동굴 사원과 화려한 힌두교 성소를 만날 수 있습니다. 270개의 계단을 올라 동굴 안으로 들어가면 말레이시아의 신비로운 문화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타만네가라 국립공원
자연을 사랑하는 여행자라면 타만네가라 국립공원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열대우림 중 하나로, 말레이시아의 다양한 자연환경을 감상하며 트레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항 강에서 사파리 투어에 참여하거나, 정글 철도를 타고 열대우림을 탐험해보세요. 또한, 구능물루 국립공원에서는 ‘피나클’이라 불리는 45m 높이의 뾰족한 석회암 바위를 카메라에 담아보세요.
반도 남쪽으로 향하면 말레이시아의 문화유산을 느낄 수 있는 도시 말라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곳은 교회, 사원, 모스크로 가득한 역사적인 도시로, 네게리 셈빌란의 이스타나 라마 세리 메난티를 관광하며 말레이시아의 풍부한 역사를 배울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여행 팁
말레이시아는 적도 바로 북쪽, 태국과 싱가포르 사이에 위치한 국가로, 공용어는 말레이어이며 대부분의 주민이 영어를 구사합니다. 간단한 번역 어플로 대화가 가능합니다. 환율도 저렴해서 여행 경비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연중 열대 기후를 자랑하는 말레이시아에서 다양한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만끽하러 아고다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 떠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