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여행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들기

대만은 인천 국제공항에서 3시간 이내로 갈수 있는 가까운 여행지이며,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에 하나 입니다.뛰어난 자연 경관과 각종 축제 행사와 야시장은 대만의 숨은 매력중에 하나 입니다.역사 유적지와 아름다운 국립 공원을 트래킹하고 따뜻한 탄산 온천에서 맛사지를 받으며 지친 하루의 피로를 풀어 보세요. 대만의 기후 날씨아열대 기후라 겨울에도 춥지 않으며 가벼운 옷을 입어도 되지만 여름에는 […]

대만은 인천 국제공항에서 3시간 이내로 갈수 있는 가까운 여행지이며,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에 하나 입니다.
뛰어난 자연 경관과 각종 축제 행사와 야시장은 대만의 숨은 매력중에 하나 입니다.
역사 유적지와 아름다운 국립 공원을 트래킹하고 따뜻한 탄산 온천에서 맛사지를 받으며 지친 하루의 피로를 풀어 보세요.

대만의 기후 날씨
아열대 기후라 겨울에도 춥지 않으며 가벼운 옷을 입어도 되지만 여름에는 무더운 날씨에 땀을 흠뻑 흘릴 수 있습니다.
3월~6월은 비가 많이 내리는 계절이고, 6월~8월은 태풍으로 인한 바람이 많이 부는 시기 입니다. 대만으로 여행을 간다면, 9월~2월을 추천 합니다.
이시기에는 시원하고 쾌적한 바람이 불어서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 입니다. 겨울에도 평균 12도 이상으로 포근한 날씨로 야회 활동하기 좋은 시기 입니다.

대만 국제공항 항공사
대만은 타이베이 송산 국제공항, 가오슝 국제공항, 타이중 국제공항, 타오위엔 국제공항등 4개 국제공항으로
한국의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항공으로 대만을 쉽게 찾아 오고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공항에는 모든 여행 편의 시설과 액티비티 티켓 및 유심 와이파이 판매 상점들이 있으며,
공항에 여행지 또는 호텔까지 편리한 대중 교통과 공항 픽업서비스 시스템이 잘 가쳐저 있습니다.

대만의 식민지 역사
대만은 오랫동안 강대국의 식민지 시대를 지내 왔는데요. 특히 포루투칼과 네덜란드 식민지때 자원 수탈을 많이 격었고,
일본 식민 통치시대에는 수많은 원주민이 전쟁 포로로 끌려가 죽거나, 여성은 군대 위안부로 잔인하게 약탈 당했으며,
젊은 남자는 석탄 탄광 노동과 전쟁시설 구축에 동원되어 인구 대부분이 희생되는 아품이 있습니다.
홍마오청은 유럽 식민지 시대에의 건축물이며, 총통부, 행정원, 대만국립대학병원은 일본 식민통치 시대에 지어진 건축물로
지금은 건축물에 아름답고 형형색색의 조명을 달아서 야경으로 유명하여 관광객이 분비는 곳이 되었지만
100년전에는 수십만명의 원주민이 희생된 아픈 추억이 있는 곳 입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대만 여행 추천 장소

난완 해변

난완(남만)해변

남만 해변으로 불리는 이곳은 대만의 제일 끝자락에 위치하는 곳으로 부드러운 모래와 파도가 잔잔하고 푸른색 바닷물이라 해변에 물놀이하기 최적의 장소 입니다.
바람이 부는 날에는 수상 레포츠 윈드 서핑, 요트를 즐길 수 있게 편의 시설이 잘 갖쳐저 있습니다. 대만에서 바닷가 한적한 곳을 찾는다면 난완 해변을 추천 합니다.

팔괘산 대불

대만 팔괘산 대불상

대만 장화시 팔괘산에는 1961년에 세워진 높이 22m의 검은색 불상을 팔괘산 대불 이라고 합니다.
아시아에서 몇 안되는 엄청난 크기의 불상으로 장화시 높은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불상을 주위 산책로를 거닐면서 장화시를 한눈에 감상 할 수 있는데,
특히 저녁 시내를 붉게 물들인 석양과 아름다운 조명이 반짝이는 야경은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합니다.

일월담(르웨탄) 케이블카

일월담 케이블카

난터우현 위츠향에 일월담이라는 큰 담수호수와 라투섬과 구족 문화촌을 연결하는 케이블카 있는데요. 대만 여행에서 손가락으로 꼽을 수 있는 일월담 케이블카를 한번 타보세요. 케이블카 1.87km 구간은 산으로 둘러싸인 푸른 호수와 자연 경관이 시야를 가득 채우고 호수 풍경에 푹 빠져서 산 정상까지 올라가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를 겁니다.
장제스라는 대만 총통의 별장이 이곳 르웨탄에 있는데 휴식을 취하거나 휴가때 자주 들렸다고 합니다.

아리산 삼림철도

아리산 삼림철도

세계 3대 삼림열차로 아리산의 삼림열차 여행은 아침 일출을 감상하기로 유명 합니다. 새벽 안개를 뚫고 산위로 달리는 열차에서는 풍경을 감상하기 어렵구요. 산정상에 올라야 일출을 볼 수 있는데
날씨 영향을 많이 받아서 정작 일출을 감상하기는 하늘에 별따기로 어렵습니다. 저도 5일을 도전해서 딱 마지막날에 한번 볼 수 있었습니다. 아리산은 트래킹 장소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산악 여행에 알맞은 편의시설과 장비들이 잘 준비되어 있으며, 1시간부터 3시간 이상 걸리는 코스까지 다양하게 트래킹을 즐 길 수 있습니다.

대만 여행을 계획 중이세요?
익스피디아의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해보세요

가성비 좋은 추천 호텔 ‘리전트 타이베이’

타이베이 리전트 호텔 객실

닝샤 야시장 인근 5성급 호텔을 이용해 보세요.
익스피디아에서 회원가로 예약시 최대 42%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이베이 리전트 호텔 레스토랑


리젠트 타이베이에서는 레트토랑과 수영장이 주위 호텔보다 우수하며, 호텔 내부에 디자이너샵, 카페, 정원, 스파 시설이 잘 갖쳐저서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으며,
타오위엔 공항까지 45분정도 소요되며, 중산 MRT은 300m 떨어져 있어서 인근 관광지 중정기념당, 국립대만박물관, 화시제 야시장등 목적지 까지 이동하기 편리 합니다.
리전트 타이베이 호텔에서는 루프탑 풀장이 있어서 가족과 함께 휴식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환전 서비스, 아이돌봄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용해보니 깨끗하고 청결한 침실과 5인 가족이 하룻밤 보내기에도 널찍한 객실 시설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타이베리 리전트 호텔 수영장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드러 가까운 대만으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지친 일상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한번에 풀어 줄 대만 여행을 당신께 추천 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